백설 공주의 짧은 서사시 : 밝은 색상의 아파트 내부
많은 디자이너는 도시 아파트 프로젝트에서 밝은 색조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것은 주로 밝은 색상 팔레트의 다양성과 시각적으로 벽을 밀고 천장을 올릴 수 있는 능력 때문입니다. 작은 방 안에서는 방의 장식과 가구에 사용되는 중성색과 밝은 색상을 사용하여 밝고 간결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거의 살균되지 않은 북극의 신선함 덕분에 그다지 밝지 않은 액세서리와 장식 품목도 대조되고 표현력이 있어 보입니다.
인테리어가 밝은 색상으로 만들어지고 컨트리 스타일 요소가 추가된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을 고수하는 한 도시 아파트의 방을 걸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거실에서 여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 가정과 손님을 위한 라운지.
벽과 천장의 끓는 흰색 마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선하고 거의 살균된 외관을 만듭니다. 화이트 워싱 마루판과 뉴트럴 컬러의 러그가 방의 밝은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백설 공주 팔레트의 전체 사용으로 인해 방이 너무 춥지 않도록 디자이너는 가구와 액자의 목재 요소, 쾌적하고 붉은 색을 띤 의자의 가죽 실내 장식과 같은 "따뜻한"점을 추가했습니다. 황토색. 살아있는 식물의 존재는 또한 거실을 상쾌하게 하고 자연과의 쉬운 연결을 만듭니다.
천정에 매달린 투명한 백설 공주는 시각적으로 천정을 들어올려 밝은 거실에 무중력을 더해주는 것 같다.
큰 창문은 이미 밝은 방을 채우는 가벼운 흐름을 허용하여 평화로운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듭니다.중간 회색 톤의 편안하고 부드러운 소파는 아파트 거주자와 손님이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미니멀한 가구, 명확한 선 및 단순한 기하학은 방에 진정으로 편안한 성격을 부여합니다. 방에는 불필요한 것이 없지만 동시에 개성이없는 것은 아니며 얼굴이 없다고 할 수 없습니다.
상반되는 주제에 대칭적으로 배치된 두 개의 그림은 해양 테마인 평화와 고요함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라이트우드 소재의 심플하고 가볍고 간결한 가구는 전체적으로 눈부신 화이트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거실에서 우리는 부엌의 작업 공간과 결합 된 식사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백설 공주 테마는 미니멀리즘에 대한 열망이없는이 방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붙박이 주방가구의 밝은 표면 마감과 유사한 색상과 대조적으로 거의 검은색 식탁과 가전제품의 요소가 있습니다. 단순한 모양의 나무 벤치 한 쌍만이 따뜻함을 책임집니다.
깨지지 않은 새싹 형태의 특이한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은 다이닝룸에 특별한 매력과 낭만을 선사합니다.
주방 앞치마는 사소한 방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타일은 섬유 샹들리에의 디자인 테마를 반영하는 벌집 모양으로 배치됩니다. 대조의 게임은 검은 색 믹서와 동일한 싱크대의 출현으로 계속됩니다.
주방 공간의 작업 공간은 실용성과 인체 공학 측면에서 설계되었습니다. 대용량 스토리지 시스템을 통해 워크플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 가전 제품은 백설 공주 가구 앙상블에 유기적으로 통합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백설 공주와 무중력 침실의 분위기를 방문하여 여행을 계속합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미니멀리즘의 개념이 이 거실에 존재합니다.
장식 요소와 직물의 밝은 부분은 침실의 백설 공주 팔레트를 희석시킵니다.우리의 관점은 대조되는 물체에 주기적으로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형태는 단순하지만 내용 장식 항목은 이 기능을 완벽하게 충족하지 않습니다.
침실에는 상당히 넓은 욕실이 인접해 있으며, 내부는 전체 아파트의 전통에 충실하며 우리가 이미 본 건물의 요소와 장식을 반복합니다.
백설 공주 배경의 몇 가지 따뜻한 하이라이트 - 나무 의자, 옷 걸이, 작은 선반 및 교수형 캐비닛 프레임은 밝은 팔레트의 희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배관의 검은 요소는이 눈 덮인 왕국에서 대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