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색상의 파리 아파트 인테리어

파리 집의 다락방에 있는 백설공주 스튜디오 아파트

대도시 주택의 다락방에 사는 것이 지역 크리에이티브 보헤미아의 특권이었던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예술가와 시인, 음악가와 작가는 파리의 다락방과 다락방에서 일했습니다. 이 창조적 인 사람들의 집은 워크샵과 손님, 고객 및 동료 장인을 호스팅하는 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시대가 변했고 대도시의 주택 가격은 물론, 주의 수도가 엄청나게 올랐습니다. 그리고 현재 모든 프랑스인이나 수도의 손님이 파리 중심에서 다락방을 구입할 여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파리의 하늘 아래서 사는 낭만주의, 창문을 통해 도시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이전 다락방과 다락방에 가구가 비치 된 아파트의 공간 구성 방식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열린 계획의 도움으로 주거의 모든 기능적 부분이 하나의 넓은 방에 배치되는 스튜디오입니다. 그런 원룸 아파트의 인테리어와 함께 이번 간행물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파트 지붕 아래 위치한 파리지앵 아파트의 순백색 디자인은 오랫동안 다락방을 개조하거나 다락방을 배치하여 생활 공간을 늘리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유리문 뒤에

다락방은 일반적으로 비표준 모양이며 비대칭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강한 경 사진 천장이있는 영역입니다. 이 모든 기하학적 부에 주택의 최고 수준의 틈새, 모서리 및 기타 디자인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 복잡한 공간에서 인테리어의 독창성, 넓은 느낌을 유지하고 인체 공학 및 실용성 측면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 영역을 배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옵션 중 하나는 방의 모양을 표준 매개 변수로 조정하여 오목한 부분과 틈새를 제거하기 위해 모든 범프와 경사를 감는 것입니다. 그러나 분명히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다락방 공간의 상당 부분이 손실됩니다. 이전 다락방에서 아파트를 장식하는 두 번째 옵션은 건축의 독창성과 디자인 기능을 사용하여 독특하고 복잡한 인테리어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파리 아파트의 디자이너들이 한 일입니다.

백설 공주 인테리어

마감의 흰색은 건축학적으로 복잡한 건물을 설계하는 데 적합합니다. 다른 어떤 색상도 정확하지 않은 부분과 흠집을 은폐하고 구조의 경계를 지우고 공간에 대한 신선하고 밝은 이미지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디자이너는 아파트의 밝고 통풍이 잘되는 인테리어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전체 흰색, 유리 표면 및 자연 팔레트의 가벼운 함침 사용은 파리 주거의 미학의 기초가되었습니다.

다락방 아파트

파리 다락방 아파트의 내부는 주거용 건물의 현대적인 실내 장식 기술로 둘러싸인 미니멀리즘 경향이 있습니다. 그 이상은 아니지만 동시에 모든 기능적 부분은 실용적이고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 다락방으로 계단을 오르자 마자 우리 앞에 나타나는 거실은 매우 겸손해 보입니다.

거실

고리버들 의자, 낮은 탁자 한 쌍, 오리지널 플로어 램프 형태의 작은 좌석 공간이 파리 주택 지붕 아래 아파트의 거실이 되었습니다. 백설 공주의 양각 벽 패널로 장식 된 스크린은이 작은 무대에서 일종의 "배경"이 아닌 이유가 없습니다. 그 뒤에는 주거의 완전히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휴게소

개방형 방의 공간 구역 설정은 매우 임의적입니다.예를 들어, 좌석 부분은 다소 밝은 카펫으로 표시되어 시각적으로 구성의 중심을 가리키는 영역의 경계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조건부 조닝

고리버들 의자

거실 근처, 다락방 근처에는 작은 사무실이 있습니다. 천장의 경사가 가장 큰 곳은 컴퓨터 작업을 위한 책상을 놓는 것이 가장 논리적이었다.

내각

탁상용 라이트 우드를 창호 디자인과 접목시켰고, 원래 디자인의 순백색 플라스틱 의자는 말 그대로 방의 밝은 이미지에 녹아든다.

윈도우 워크스테이션

우리가 거실에서 본 스크린 뒤에는 욕실 공간이 있고 거울이 있는 이중 세면대와 수납 시스템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광채만이 이 앙상블을 백설 공주의 목가적인 공간과 구별합니다.

더블 싱크

흰색 타원형 욕조도 있습니다. 강한 경 사진 천장에도 불구하고 사용 가능한 공간이 상당히 적음에도 불구하고 물 처리를위한 공간은 자유롭고 넓습니다.

화장실

욕조는 최대 높이로 서 있어도 아파트 소유자와 가구, 예를 들어 큰 경 사진 천장을 방해하지 않는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공간의 작은 구석에서, 실제로 하나의 큰 방의 일부이기도 한 욕실 옆에는 침실이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컨셉을 바꾸지 않고 이 지역을 같은 백설 공주 색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중앙 가구의 직물과 펜던트 조명의 원래 모델은 인테리어의 액센트 포인트가되어 필요한 대비를 만듭니다. 그리고 이 순백색과 상당히 시원한 분위기에 자연스러운 따뜻함의 터치는 가벼운 나무로 만든 가구로 가져왔습니다.

대비 침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