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이 삐걱 거리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마루판의 삐걱 거리는 소리는 치통보다 더 나쁘지 않은 신경에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을 제거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것이 얼마나 빠르고 바람직합니까? 바닥이 삐걱 거리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바닥 삐걱 거리는 소리는 근본적인 방법으로 만 치료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이것은 바닥을 완전히 분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지만 삐걱 거리는 소리를 처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먼저이 삐걱 거리는 소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알아 내야합니다. 콘크리트 바닥은 전혀 삐걱 거리지 않기 때문에 나무 바닥과 관련하여 삐걱 거리는 소리에 대해서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 디자인은 주로 가로 막대-통나무에 놓인 나무 판으로 구성됩니다. 때때로 건축업자는 경제적인 이유로 통나무나 반제품 판자를 쌓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루판이 마르고 악명 높은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타납니다. 집을 집에 놓을 때 바닥이 완벽하도록 통나무 아래에 부드러운 섬유판을 놓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루판이 느슨해지고 서로에 대해 변위되어 결과적으로 바닥이 강철을 "노래"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없애기 위해 이러한 불쾌한 소리를 내는 보드를 정확히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성공하면 그러한 보드를 수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지연에 나사로 조여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바닥을 조여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것이 문제의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지연 자체 아래에 보이드가 형성되면 바닥을 수리하는 것이 다소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 경우 보드와 래그를 통해 직경 약 10mm의 구멍을 콘크리트에 뚫고 콘크리트 바닥에 5cm 깊이까지 드릴해야합니다.그런 다음 콘크리트 바닥에 적절한 패스너를 사용하여 보드와 지연을 모두 끌어 당깁니다.
바닥 품질이 좋고 하나의 보드만 삐걱거리는 경우 건축법에서 특별히 승인하지 않은 방식으로 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편향 위치를 찾으면 보드에 구멍을 뚫고 거기에 장착 폼이 담긴 전체 용기를 부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거품이 마르는 동안이 바닥을 걷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것은 만병 통치약은 아니지만 거품이 보드를 고정시키고 성인의 무게조차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구체적인 베이스에 나사로 고정된 긴 셀프 태핑 나사가 노래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오래된 집에서 다양한 바닥 삐걱 거리는 소리를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나무 바닥이 사용 된 바닥이 삐걱 거리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상황에서 위의 모든 조치가 도움이되지 않으면 15 ~ 20mm 두께의 합판을 바닥에 놓아야합니다. 나무 바닥을 완전히 교체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가능한 한 자주 배치되는 셀프 태핑 나사의 도움으로 합판 시트가 마루판에 끌립니다. 합판 아래에 라미네이트 바닥을 설치할 때 사용되는 부드러운 기질을 넣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보드에서 바닥의 고르지 않은 부분이 부드럽게됩니다. 그런 바닥에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라미네이트를 깔다 아니면 그냥 칠하세요.
마루판 사이의 쐐기를 막는 것과 관련된 바닥 삐걱 거리는 소리를 제거하는 방법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쐐기가 가장 강한 접착제에 붙더라도 그러한 디자인의 추가 작업으로 보드가 밀려납니다. 결과적으로 마루판은 서로 마찰될 뿐만 아니라 그 사이에 망치질을 하는 쐐기도 문지르게 됩니다. 삐걱 거리는 소리는 줄어들지 않을뿐만 아니라 더 커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