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인테리어의 소파
소파는 아늑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거실. 소파 자체, 색상, 모양 및 위치를 올바르게 선택하면 인식을 넘어 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거실 내부의 소파 : 위치
소파를 어디에 둘 것인가? 이 질문에 대한 단일 답변은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방의 크기, 창문, 문, TV 및 기타 여러 요인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는 반복 할 것입니다. 단일 조리법은 없지만 몇 가지 보편적 인 팁이 있습니다.
거실이 큰 경우:
큰 코너 소파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편리하고 편안할 뿐만 아니라 소유자의 생존력을 보여주고 방의 모서리를 달콤하게 만듭니다. 또한 많은 모델에는 접이식 및 커피 테이블, 선반 및 기타 다양한 품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는 TV 앞 방 중앙에 소파를 둘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옵션은 사용 가능한 공간을 더 많이 차지하지만 기존 옵션보다 더 흥미롭게 보입니다. 등받이 소파는 종종 덮개를 씌우지 않으므로 거실 중앙에 두면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거실이 작으면
벽을 따라 평범한 작은 소파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슬라이딩도 가능하면 엑스트라 베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소파의 일부 모델에는 물건을 보관할 수있는 틈새가 있습니다. 공간 절약에도 도움이 됩니다.
작은 거실에 커피 테이블을 놓으면 유리 테이블이 더 좋습니다. 거의 무중력으로 보일 것입니다.
색상 및 소재
방의 벽과 가구가 같은 색이면 하나의 엉망으로 병합됩니다. 그것들이 강하게 대조되면 좋은 것이 없을 것입니다.후자의 옵션은 흑백 인테리어에 적합하지만. 파란색, 검정색, 갈색 및 베이지 색과 같은 전통적인 색상의 소파는 차분한 색조로 거실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흰색은 파스텔 색상의 방에 적합합니다.
반대로 빨간색, 노란색 또는 녹색을 선택하여 소파를 밝은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이 밝혀질 것입니다 ...
재료는 색상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거실에 모이기 때문에 소파 또는 소파를 만드는 재료는 내마모성이 있어야 합니다.
피부는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비용도 많이 듭니다. 그리고 인조가죽은 저렴하지만 성능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인기있는 것은 벨루어, 태피스트리, 무리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수명이 매우 짧습니다. 그러나 자카드와 셔닐은 가격이 거의 동일하지만 훨씬 더 오래 지속됩니다.
하나의 소파에 여러 재료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셔닐 소재로 좌석과 등받이를 만들고 인조 가죽으로 팔걸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합이 많다!
소파를 선택할 때 곧 교체되지 않을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색상, 모양, 재료 및 위치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