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특이한 커피 테이블
오늘날 시장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다양한 커피 테이블이 있으므로 선택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하나로 묶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높이는 일반적으로 40~50cm이며 높을수록 테이블 자체, 테이블 상단이 작아지고 그 반대의 경우 높이가 낮을수록 테이블이 커집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규칙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매우 낮은 모델, 거의 바닥 위로 올라가지 않습니다.
어떤 테이블을 선택할 것인가?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주로 수행해야 하는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그 위치도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커피 테이블은 거실, 침실 및 보육원에 원칙적으로 모든 방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체 구성의 중심이나 인테리어의 마무리 터치로 만드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인기 있고 세련된 것은 구부러진 다리와 흥미로운 조각이있는 "이탈리아"스타일의 테이블이며, 그 위에 상감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전히 인테리어가 만들어지는 스타일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한 테이블은 사치품에 속하며 어떤 인테리어에도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스타일에 따른 커피 테이블 디자인
각 특정 인테리어에 대해 방이 장식 된 스타일에 따라 커피 테이블의 특정 모델이 선택됩니다.
페어링 원칙에 따라 데코레이터가 사용하는 매우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근처에 있는 램프, 양탄자 또는 꽃병 또는 커피 테이블이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동일한 컬렉션에 있거나 완전히 동일해야 합니다.이 기술은 특히 작은 거실(테이블을 가까이 이동하여 손님을 접대할 수 있는 넓은 표면을 형성할 수 있음)에서 편리함과 화려한 외관은 물론 인테리어의 빠른 변화에 기여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테이블이 많은 방에는 동시에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낮은 테이블은 일본식에서 우리에게 왔으며 높이가 기존 (15-30cm)보다 훨씬 낮습니다. 이러한 테이블은 상당히 간결한 모양과 명확한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리가 전혀 없을 수도 있지만 다리가 있으면 짝수입니다. 또한 테이블은 색상이 매우 제한적이지만 흥미로운 질감(가죽 또는 나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친환경과 미니멀리즘.
상자 형태의 커피 테이블이 있으며 경우에 따라 이러한 테이블의 역할을 실제 상자가 수행하여 책, 잡지 및 작은 접시와 같은 물건을 내부에 보관하는 측면에서 편리함을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그리고 이러한 가슴을 홈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입니다. 그러한 테이블은 스타일에 관계없이 모든 거실을 장식 할 수 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예 : 스웨덴 사람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테이블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스타일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여전히 관례입니다. 국가 또는 클래식.
커피 테이블도 고리 버들 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이러한 모델은 에코 스타일과 가장 관련성이 높으며 테라스 분위기를 조성하며 바구니처럼 보입니다.
벤치에 충분한 양의 수평 고른 표면이 있으면 커피 테이블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편리함은 하나의 물건이 한 번에 두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즉, 테이블과 벤치가 깔린 의자입니다. 또한 모양은 직사각형과 원형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물론 고전적인 인테리어의 경우 이상적인 옵션은 다른 디자인을 가질 수 있는 나무 테이블입니다. 섹션이 있는 기능적 모듈이 될 수도 있고, 특이한 벤치와 비슷할 수도 있고, 큰 그루터기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전통적인 형태가 더 마음에 든다면 네 개의 다리, 받침대 또는 받침대가 있는 직사각형 또는 타원형 조리대가 있는 모델을 선택해야 합니다.
커피 테이블을 만드는 재료
가장 일반적인 클래식 옵션은 석재 장식이 있는 나무로 만든 테이블입니다. 그러나 다른 결합 형태는 예를 들어 유리와 나무 또는 유리와 금속과 같이 가장 조화로운 조합으로 흥미롭지 않습니다. 또는 순수한 유리 모델은 모든 인테리어 스타일에 적합한 매우 효과적인 옵션입니다. 무엇보다도 그러한 테이블은 공간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으며 시각적으로 절대적으로 가볍고 통풍이 잘되며 거의 무중력 상태입니다. 그들의 제조를 위해 강화 유리가 사용되며 충격에 강하고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습니다.
커피 테이블을 만드는 재료도 주로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조리대는 천연 나무 또는 반귀석(고가 모델)과 단순한 플라스틱, 마분지, MDF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베니어판, 유리, 금속 등(저렴한 옵션). 또한 테이블은 하나의 재료로 만들거나 두 가지 이상의 유형을 한 번에 결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있는 옵션은 비싸지 만 천연 나무와 자연석으로 만든 테이블입니다. 클래식 인테리어, 컨트리 또는 레트로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무엇보다도 바퀴가 달린 매우 편리한 커피 테이블 모델이 있습니다. 다른 방에서 하나의 테이블을 이동해야 하는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유리 조리대는 아마도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일 것입니다. 특히 사슴 뿔, 나무 곰, 청동 돌고래 또는 멋진 식물과 같은 절대적으로 예상치 못한 것들이 그러한 테이블의 지지 기반이 되는 경우.
또한 유리 조리대가있는 테이블은 매우 다재다능하므로 인정해야하므로 거의 모든 인테리어에서 멋지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