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트 스타일 뉴욕 아파트
가정적인 분위기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로프트 스타일을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통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장식 및 골동품 장식 품목 또는 디자이너 가구에서 산업 미학을 결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뉴욕 아파트 거실의 작은 사진 여행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현대적인 인테리어 아이템과 레트로 스타일 가구의 조합, 현대 미술 작품의 사용 -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몇 평방 미터의 공간에서 넓고 자유로움을 유지합니다.
처음에 로프트 스타일은 주거용 아파트를위한 이전 산업 건물의 배열에서 발생했습니다. 현재는 인더스트리얼 미학 정신으로 인테리어를 구성하기 위해 공장이나 창고였던 건물에 살 필요가 없다. 도시 아파트에 높은 천장과 큰 창문이있는 꽤 넓은 방이 있으면 로프트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장식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열린 의사 소통, 큰 기둥 및 바닥 구조와 같은 로프트 모티프를 사용하는 것이 싫다면 벽 중 하나의 악센트로 벽돌을 구성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라운지 공간은 쾌적한 황토색 음영의 가죽 장식이 있는 편안한 소파, 독창적인 디자인의 커피 테이블 및 대형 패브릭 음영이 있는 아치형 플로어 램프로 대표됩니다. 아늑한 분위기를 만드는 유쾌한 사소한 일이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프린트와 마모 효과가있는 카펫과 나무 막대로 만든 작은 스탠드.
대마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 - 자기 아이러니와 디자인의 독특함이 아닐까요? 그러한 독창적 인 스탠드를 만드는 데 약간의 시간과 돈이 필요할 것이며 그러한 가구는 거실에 많은 자연 열과 독창성을 가져올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가죽으로 장식된 소파는 벽돌 벽과 잘 어울려 거실 내부에 잔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것은 어린 아이들이있는 아파트에 상당히 실용적인 옵션이며 백설 공주 소파는 잡지 삽화로만 내부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소파의 잔인한 디자인을 다소 부드럽게하기 위해 소파 쿠션의 디자인으로보다 "편안한"직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벨루어 또는 모피는 레크리에이션 지역의 하이라이트가 될뿐만 아니라 전체 방의 내부에 색상과 질감의 다양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낮에는 큰 창문 덕분에 거실 공간에 충분한 자연 채광이 들어옵니다. 어두운 기간에는 온 가족이 회의를 할 때 또는 휴게실 공간에서 손님을 맞이할 때 밝은 조명을위한 중앙 샹들리에와 같은 여러 가지 조명 옵션이 있습니다. 보다 친밀한 설정을 위해서는 아치형 삼각대와 린넨 전등갓이 있는 플로어 램프의 산란 조명이 더 적합합니다.
카운터 상판의 광택 표면과 스틸 다리의 광택이 있는 순백색의 커피 테이블은 거실 이미지에서 모던함의 터치가 되었습니다. 편리하고 인체공학적인 형태와 안정적인 디자인으로 거실에 여러 명이 모여 리셉션이나 파티를 하는 경우에도 테이블이 쉽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됩니다.
항상 그렇듯이 방 디자인의 전반적인 인상은 가장 크거나 가장 밝은 인테리어 항목의 모양뿐만이 아닙니다. 작은 것, 장식 요소, 직물 장식 등 모든 것이 이 공간 디자인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형성합니다.사랑스러운 작은 것들로 인테리어를 채우면서 우리는 방을 장식할 뿐만 아니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인화되고 독특하게 만듭니다.
소파 한쪽에는 2층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것은 편안합니다. 이동 스테이션은 파티에서 음료와 스낵을 위한 트롤리로, 그리고 평범한 날에는 책을 위한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V 애호가들은 거실에 있는 이 가구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또한 주방에서 더러운 접시를 가지고 다시 운반하기 쉽습니다.
휴게소 반대편에는 간단한 식사가 제공됩니다. 두 사람이 아파트에 사는 경우 작은 원형 테이블과 편안한 의자 한 쌍으로 식사 공간을 잘 구성할 수 있습니다.
외관상 가벼우면서도 안정적이고 강한 특성을 지닌 작은 식당의 가구는 인테리어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거실 전체에 가볍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가볍고 반투명한 커튼을 배경으로 짧은 식사의 한 부분에 경쾌한 이미지를 준다.
약간의 생동감 넘치는 초록빛과 거실 전체의 인테리어가 봄의 싱그러움으로 가득차 변화하고 있으며, 사진만 봐도 싱그러운 잎사귀 냄새까지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