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잔디 : 쌓는 방법, 선택 방법, 종류, 관리 등
압연 잔디는 점점 더 인기 있는 솔루션입니다. 즉각적인 효과를 보장하기 때문에 당연합니다. 파종 후 풀이 나오기까지 일주일을 기다리지 않고, 준비된 잔디를 분해하여 같은 날 아름답고 무성한 녹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롤에서 잔디를 만드는 것은 전통적인 파종보다 간단하고 시간이 덜 걸리지만 실수와 원치 않는 놀라움을 피하기 위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롤에서 단계별로 잔디를 깔는 방법과 작업의 각 단계에서 기억해야 할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롤 잔디의 장점
잔디가있는 지역이 커야한다면 씨앗을 뿌리는 것이 낫지 만 잔디밭을 위해 작은 정원을 따로 두는 경우 상당한 이점이 있기 때문에 잔디밭 롤을 놓을 가치가 있습니다.
- 즉각적인 효과 - 동일한 조밀한 잔디 파종을 위해 몇 달을 기다려야 합니다.
- 상당한 경사가있는 지역의 신뢰성 - 그러한 장소에서 잔디 씨앗은 관개 또는 비가 오는 동안 쉽게 씻겨 나옵니다.
- 늦은 가을 (11 월)에도 잔디밭을 놓을 가능성 - 잔디는 싹이 트는 잔디보다 서리에 강합니다.
압연 잔디를 선택하는 방법?
잔디 롤을 구입하기 전에 트랙을 조심스럽게 배포하여 품질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잡초, 반점 및 질병의 다른 징후가없는 꽤 두껍고 있어야합니다. 배달 된 잔디에 운송 중에 나타난 흰색 코팅이 나타납니다. 이 상황에서 배치 후 잔디밭에 살균제를 뿌립니다. 롤의 잔디는 적절한 컴팩트 구조를 가져야 합니다. 가장자리 중 하나를 넘어 들어 올린 후 블레이드가 떨어져 나가면 잔디가 과도하게 건조된 것입니다. 세로 방향의 잔디 조각은 서로 가깝게 위치해야 합니다.이탄은 일반적으로 50 x 200cm 크기의 스트립으로 판매됩니다. 잡초가 없고 균일하고 녹색이며 건강한 색상만 구입하십시오. 좋은 품질의 잔디에는 동일한 두께, 너비 및 길이의 스트립이 있어 잔디를 쉽게 놓을 수 있습니다. 조밀한 흰색 뿌리는 기질로 강하게 자라야 합니다. 잔디에서 흙이 떨어져 나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굴린 잔디를 언제 배치합니까?
잔디는 이른 봄(4월, 5월)이나 가을(9월, 10월)에 뿌릴 때 가장 좋습니다. 연중 이맘때 발생하는 폭우와 낮은 기온은 풀의 뿌리를 내리는 데 유리합니다. 굴린 잔디는 성장기 동안 언제든지 줄 지어있을 수 있습니다. 잔디를 파종하는 것과 달리 서리에 강하기 때문에 준비된 이탄은 11 월에도 받아 들여질 것입니다. 더위가 가장 심한 시기(6월, 7월, 8월)에는 녹지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 자주 자주 물을 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롤 잔디 깔기 : 영토 준비 및 기질 확보
잔디 깔기를 시작하기 전에 땅이 제대로 준비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잔디가 선명하게 보여야 합니다.
설치 영역 청소
해당 지역은 수평을 유지하고 뿌리, 돌, 파편 또는 건축 잔해를 청소해야 합니다.
경작지
그런 다음 지역이 크면 삽이나 회전식 경운기로 땅을 파서 잡초를 제거해야합니다. 갈퀴로 스스로를 돕거나 이러한 목적으로 설계된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잡초를 기계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화학 물질의 사용은 사람이 속한 환경에 영향을 미치므로 초기 고려 사항은 폐기물 공장의 기계적 제거여야 합니다.
토양 산성도 확인
잔디밭을 준비할 때 충분한 토양 산성도를 보장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기질은 약산성 반응(pH 5.5-6.5)이 있어야 하며 적당히 촉촉하고 우식하며 투과성이 있어야 합니다. 토양이 너무 산성이면 갈은 백악이나 백운석을 첨가하여 석회 처리를 수행해야 합니다.석회질은 가을에 잔디를 깔기 최소 2-3주 전에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토양은 유기질 또는 광물질 비료로 시비되어야 합니다. 석회질과 비료는 결합할 수 없으므로 이 두 작업 사이에 최소 2-3주의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토양 평준화
굴린 잔디 잔디를 깔기 전 마지막 단계는 가든 롤러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을 평평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DIY 롤 잔디
롤에서 나온 잔디는 구입 후 2-3일 이내에 정원, 뒤뜰 또는 잔디밭의 선택된 영역에 놓아야 합니다. 판매자가 주문한 상품이 배송된 직후에 작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전 과정을 하루 안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굴린 잔디를 놓는 방법?
굴린 잔디를 깔는 과정에서 특히 장식용 조경 형태를 만드는 경우 많은 절단이 필요합니다. 덕분에 최종 결과가 아름답고 균일하게 보이며 잔디 패치가 서로 연결되는 위치가 덜 눈에 띄게 유지됩니다. 롤의 잔디는 땅에 단단히 눌러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포가보기 흉한 부풀어 오른 형태로 형성됩니다. 예리한 도구로 잔디의 가장자리를 자르고 필요한 경우 유지 영역을 흙으로 덮어 건조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잔디의 분포는 2-3주 동안 롤링하고 풍부한 물을 줌으로써 평평해야 합니다. 잔디 1㎡당 하루에 약 10-15리터의 물을 소비해야 합니다. 잔디 부분 사이에 틈이 보이면 흙으로 채우고 잔디를 추가하거나 씨를 뿌리십시오.
잔디 관리
아름답고 빽빽하고 울창한 푸른 풀을 즐기고 싶다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구른 잔디밭에서 산책을 할 때, 특히 심은 후 약 2-3주 후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때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잔디는 뿌리를 내리고 더 강해지며 건조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재배지 배치 후 첫 몇 주 동안 농장에 물을 충분히 자주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이것은 특히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철에 기억해야 합니다. 저녁이나 이른 아침에 잔디에 물을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롤 잔디는 유지 관리가 쉽고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일반 파종 잔디와 같은 방식으로 돌봐야합니다.
잔디를 만드는 방법에는 파종 또는 완성된 잔디에서 스트립으로 자르고 롤로 판매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굴러진 잔디가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므로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