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작은 시골집의 원래 디자인
스페인의 작은 시골집 디자인은 흰 구름, 독특한 자연 및 완전히 독특한 기후와 함께 푸른 하늘의 완전한 밝기를 반영했습니다. 나무와 돌과 같은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환경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주택 소유의 외부 이미지를 만들 수 있지만 동시에 밝은 색상으로 일반적인 배경과 대조를 이룹니다. 새하얀 벽과 창과 출입구의 밝은 파란색은 스페인 하늘뿐만 아니라 거품이 많은 양고기 파도와 함께 바다를 반영했습니다. 이처럼 더운 날씨에 집의 파란색과 흰색 외관에서 오는 시원함은 시골집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신선한 공기, 영감 및 활력의 충전이되었습니다.
정문 베란다에 위치한 개방형 테라스는 캐노피 아래 코너와 야외에 두 개의 고리버들 의자가 있는 두 개의 휴식 공간을 동시에 제공하는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집 영토의 사이트는 매우 바위가 많은 표면이며, 그 사이에 녹색 식물이 안전하게 자라 교외 지역의 조경 디자인을위한 훌륭한 배경을 만듭니다.
등받이가 푹신한 편안한 정원 의자를 사용하면 편안하게 앉아 휴식을 취하거나 대화를 나누거나 공기 목욕을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구조로 가구가 충분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악천후 시 의자를 캐노피 아래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작은 캐노피 아래에는 각도 수정을 위한 좌석과 겸손한 식탁으로 대표되는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야외에서 가족 식사보다 더 좋은 것이 어디 있겠습니까?
건물 끝에서 큰 캐노피 아래 나무 테라스의 또 다른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접이식 목제 가구는 조작이 매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이동성도 좋습니다. 테라스에 있는 이 곳에서는 낮은 돌담으로 둘러싸인 전원주택의 단면뿐만 아니라 바다를 비롯한 지역의 풍경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스페인 시골집 내부를 살펴보고 소박하지만 밝고 독창적 인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 봅시다. 천장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넓은 방은 거실, 주방 및 식당으로 사용됩니다. 백설 공주 마감재, 목재 표면 및 밝은 파란색 창틀의 조합은 편안함과 따뜻함으로 가득 찬 가정적이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지중해 스타일의 전통적인 나무 기둥이있는 방의 작은 높이는 백설 공주 오픈 선반을 선호하여 주방 캐비닛의 상위 계층 사용을 거부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주방 세트의 각진 레이아웃을 통해 주방 공간의 모든 작업 과정을 편안하게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수의 작업 표면, 보관 시스템 및 가전 제품을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돌출 된 반도의 탁상을 확장하여 부드러운 좌석이있는 원래 의자로 보완 된 짧은 식사를위한 작은 공간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리빙 세그먼트의 소프트 존은 부드러운 기질이 있는 넓은 좌석 공간으로 표현되며 내부에는 스토리지 시스템이 숨겨져 있습니다. 많은 베개를 사용하면 대화를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침상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페인은 기후가 다소 덥지만 주기적으로 시원하거나 비가 오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한 날씨에 여기에 장착 된 벽난로 스토브는 지중해 국가의 독창성을 보존하는 인테리어의 장식 요소 일뿐만 아니라 방과 가정을 따뜻하게하고 말리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