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커피 테이블

커피 테이블의 원래 버전

금속 스파이크 모양의 다리와 오래된 나무 팔레트를 사용하여 저렴한 커피 테이블을 만드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프로젝트는 가능한 한 가장 짧은 시간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험하고, 기능적인 물건을 만들고, 인테리어에 새로운 것을 가져오고,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발견입니다. 디자이너 테이블은 책, 잡지, 일기, 리모콘을 보관할 수있는 추가 장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 테이블

재료

  1. 짚자리
  2. 봤다
  3. 망치
  4. 재목
  5. 송곳
  6. 12 또는 14인치 금속 다리 4개 세트(온라인 상점에서 주문 가능)
  7. 브러쉬
  8. 투명 매니큐어

커피 테이블 재료

스테이지

1. 방에 가장 적합한 커피 테이블 크기를 결정합니다. 팔레트로 시작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스트립을 제거하고 교체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팔레트는 다르게 작동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판자가 서로 멀리 떨어져 있고 다른 경우에는 매우 가깝거나 가깝습니다. 팔레트의 초과 부분을 톱으로 자르고 사진과 같이 새 제품의 열린 레일에 스트립을 고정하십시오.

단계별 작업

2. 망치로 작업할 때 막대가 부러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명심하십시오 - 나무는 매우 건조하고 부서지기 쉽습니다.

3. 몇 개의 추가 판금이나 나무 블록을 사용하여 팔레트의 바닥을 고정합니다. 양쪽에서 금속 다리를 고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도록 서로 인접한 두 장의 판자를 망치로 두드립니다.

금속 다리

4. 드릴을 사용하여 다리 모서리를 고정합니다. 모서리에 뚫린 특수 구멍에 다리를 부착하십시오.

5. 바니시를 바르기 전에 테이블 표면을 조심스럽게 샌딩하십시오. 바니시로 표면을 고르게 코팅하고 몇 시간 동안 건조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새 테이블은 방을 변화시키고 잡지, 책 및 기타 많은 일상 용품을 정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무 커피 테이블

저자의 테이블